As a fysiotherapist/CLT

CLT ÷+ Project #1 대전지역

iTherapist 2016. 2. 22. 16:01



드디어 시작합니다.


CLT ÷+ Project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또한 놀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후원해주셨습니다. 


"제가 못하는 일 대신 해주시니 당연히 후원해드려야죠. 더 많이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후배들 위해서 그런 일 대신 해주시니 제가 더 고맙습니다."


오늘 후원해주신 한 교수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정말 마음과 품이 크신 분입니다.

지금까지 했던 그 어떤 강의보다 더 진중하게 신중하게 준비하고 진행하겠습니다.


대전부터 시작합니다.


이 병원은 작년에 제가 세 차례에 걸쳐 CLT 강의를 한 곳입니다.

세 번이나 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플린터 스케이터 패턴 적용에 갈증을 보이는 곳입니다.

갈증은 보이고 요청은 하지 않기에, 강의 요청은 사실 제가 했습죠. ^^;

(제가 아주 비싼 놈이거든요. 프하하하하 퍽!! >--0)


유성웰니스재활요양병원입니다.


• 주제: CLT 심층 Practice (Sprinter/Skater 패턴 익히기)
• 시간: 2016년 2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 장소: 유성웰니스재활요양병원 재활센터




3월은 전북 전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