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earable Lightness

스타워즈 컴플리트 사가 (Star Wars The Complete Saga) 구매 !

iTherapist 2011. 8. 18. 12:28


연우님 문화 생활 질 향상을 가장한 명분없는 지름 !

많은 매니아들이 기다리던 소장용 스타워즈 전편 블루레이가 발매되었다. 예약판매이다. 품절이 확실시되므로 일단 질러놓고 생각하기로 했다. 그래서 질렀다.

발매일이 9월 16일이니 내 손에는 9월 20일경에나 떨어지겠군.  

연우님은 요새 레고 스타워즈를 사달라고 그 자신도 어색해하는 애교를 떨고 있다. 사실 연우님은 스타워즈를 제대로 본적이 없다. 레고 시리즈 중 스타워즈 시리즈가 있는데 그 광고를 보고 굉장히 아는 척 하신다. 제대로 한번 보여주자는 생각에(그 덕에 아빠도 좀 보고) 전 시리즈 팩키지를 찾고 있었는데 의외로 찾을 수 없었다. 개별 시리즈를 구매하려고 해도 찾을 수가 없었다. 워낙 나온지 오래되어서 품절되었겠지.

흐음 그런데 블루레이다. 블루레이가 뭔지 모르고 용감하게 주문했다가 모든 컴퓨터에서 돌아가지 않아 DVD가 불량이라고 생각하던 몇 년전 일이 생각난다. 그 덕에 같은 영화 DVD를 다시 샀다. 아직도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없다.

흐음 어떻하지... 이거 원.... 헬맷부터 사놓고 이제 오토바이만 하면 된다는 심상일세....

어찌 되었던 올 가을 연우님은 스타워즈에 푹 빠져 지내시겠군. 아빠가 어려서 열광했던 그 흥분을 연우님도 느끼겠지. 자신도 제다이가 되겠다고 집을 나설지도...
 


주문하는 김에 연우님이 요새 빠져 있는 매트릭스 II편, III편도 함께 주문했다.
스타워즈를 기다리는 동안 이거 보면 되겠네.


그나저나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어떻게 사지... 휴우 ~ !